강릉 웰빙 호떡 / 포남 초등학교, 하슬라 중학교 옆

강릉 호떡집 하나 소개해 드립니다. 웰빙 호떡 이라고 포남 초등학교, 하슬라 중학교 옆 호떡 집입니다. 강릉 지역, 아직 많은 곳을 먹어보진 못했지만 지금까지 먹었던 곳 중에서 가장 맛있었던 호떡집 입니다.

예전에 동인병원 입구 쪽에서 장사하고 계셨었는데 포남 시장 근처 매장을 거쳐 지금의 위치로 자리를 옮기셨습니다.

기본정보 / 찾아가는 길

주소 : 강원특별자치도 강릉시 가작로287번길 5-1 1층
지도로 위치 보기 : https://kko.to/Au1orUJJDe
이용시간 : 12:00 ~ 18:30 일요일 휴무
전화번호 : 0507-1314-2859
주차시설 : 없음, 골목길 이면주차, 어린이 보호구역 주차단속 주의

근처에 초등학교가 있어 차를 타고 오시는 분들은 주, 정차 시 주의해 주셔야 합니다

어린이 보호구역 내에서는 주,정차 가 허용되지 않으니 주, 정차시 황색 두 줄을 피하시기 바랍니다.

방심하지 마세요. 안전신문고를 통한 주정차 위반 1분 주민 신고가 가능합니다.

영업시간은 낮 12시부터 저녁 18:30 분까지 딱 6시간 30분 동안만 합니다. 재료 준비 시간 때문일까요? 영업 시간이 좀 짧습니다. 평일 시간과 토요일 영업 시간이 다른 이유는 직장인 퇴근 시간을 고려한게 아닐까 추측해 봅니다.

매장 내부는 호떡 굽는거 말고는 아무것도 없습니다.

먹고 갈 수 있는 테이블 같은 건 없습니다. 뭐 먹고 간다고 해도 빈 공간이 많아 상관 없어 보입니다만 먹고 가는 사람들을 위한 물품들이 없습니다.

웰빙 호떡

노릇 노릇하게 구워지는 호떡들.. 엄청 맛있어 보이네요.

잘 보시면 반죽 색깔이 좀 특이한데요. 뭔가 까무르잡잡하니 이 집만의 특별한 반죽법이 있는 듯 합니다.

가격은 한장에 1천원 입니다. 와이프랑 저 두장씩 해서 총 4장 주문했는데요. 요즘 같은 고물가 시대에 1천원 정도면 꽤 괜찮은 가격이라 생각합니다.

포남동 청송아파트 상가에서 파는 호떡도 최근에 1천원으로 가격이 올랐는데 개인적으로 여기 호떡이 더 경쟁력 있어 보입니다.

참고로 이 매장에서 카드 결제는 받지 않습니다. 현금 또는 계좌 이체만 가능합니다.

아메리카노 1천원 판매~ 개인적으로 아이스 아메리카노도 했으면 좋겠습니다. (있나? 안 물어봐서 모르겠네요.)

호떡이 참으로 맛있겠죠?

저는 피는 얇고 안의 설탕이 많은, 막 흘러내리는 옛날 호떡을 좋아합니다. 반대로 피만 두껍고 알맹이는 별로 없어서 밀가루 맛만 나는 그런 호떡을 정말 싫어합니다.

사장님만의 뭔가 특별한 반죽 때문일까요? 웰빙 호떡의 반죽 피는 쌩 밀가루 맛이 나지 않습니다. 내용물도 충분하구요.

다른 설명은 딱히 필요한 것 같진 않네요. 네.. 그냥 맛있습니다.

잘 먹었습니다. 다음에 또 올께요~

댓글 남기기